마이크로소프트는 가격을 올리고 주요 기능을 오피스 2019에 넣지 않음으로써 전체 사용자 기반을 오피스 365로 이전하고자 하는 바람을 전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올 가을 윈도용 오피스 2019를 출시했을 때 꽝이 아니라 귓속말로 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형적으로 엄청난 팡파르와 소란스러움으로 새로운 오피스 발매물을 선전했지만, 이번에는 몇 가지 세부사항이 있는 블로그 포스트 한 두 개를 발표하고 그 자리에 남겨두었다.


그것에 대한 타당한 이유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 스위트룸의 영구 버전에 대해 오피스 365의 구독을 추진하고 있다. Office 2016이나 Office 2019와 같은 영구 버전을 구매하면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하고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능을 전혀 얻을 수 없다. 그것은 지속적인 구독료를 요구하며 새로운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오피스 365와 대조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람들이 오피스 365로 이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어떤 새로운 영구 오피스 출시에도 최대한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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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가 속삭이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새로운 버전 번호(예: Office 2016)를 가진 오피스을 출시할 때마다 그 버전은 다른 어떤 버전보다 강력했다. 그건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다. 오피스 2019는 오피스 365보다 훨씬 덜 강력하다. 오피스 2019에는 오랜 기간 동안 수백만 명의 오피스 365 가입자들이 이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것이 하나도 없으며,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몇 년 동안 오피스 365에 소개된 몇 가지 기능을 오피스 2019년에 남겼다. 그래서 그 회사는 오피스 2019에 대해 이야기할 때 세상을 놀라게 할 새로운 것이 없었다.

그렇다면, 2019년 오피스에는 어떤 새로운 것이 있을까? 그리고 귀하 또는 귀하의 조직인 Office 2019와 Office 365 중 어느 것이 더 좋으십니까? 당신이 결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아래의 오피스 2019의 가장 중요한 새로운 특징들을 살펴본 후, 그것을 오피스 365와 비교했다.

(여기서 다룬 기능 외에도 Office 2019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로밍 필통” 지원이라고 부르는 것을 포함하여 전체 제품군에서 디지털 잉크에 대한 지원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직접 글을 쓰거나 디지털 연필로 문서 부분을 이동할 수 있게 한다.)

우리가 핵심에 들어가기 전에 Office 2019에 대한 마지막 노트: 이전 버전의 Office와 달리, 그것은 Windows 10에서만 실행될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32비트와 64비트 버전이 있을 것이다.

 

Excel의 새 차트 및 공식

오피스 2019에는 엑셀 사용자들을 위한 몇 가지 멋진 소식이 있지만, 극적인 것을 기대하지 말아라. Excel의 새로운 기능은 주로 깔때기 차트 및 2D 지도, 새로운 기능과 커넥터, Excel에서 PowerBI로 게시할 수 있는 기능, PowerPivot 및 PowerQuery의 향상된 기능 등 데이터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포넬 차트는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에서 값을 표시하려는 경우에 유용하다. 깔때기 차트는 판매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판매 잠재력 수를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계의 상위 단계, 두 번째 단계에 대한 적격 잠재력 등을 보여준다. 마지막 단계에 도달할 때까지 마감된 판매량 등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깔때기 차트의 값은 각 단계에 따라 감소하므로 차트의 막대는 깔때기처럼 보인다. 전반적으로 그것들은 엑셀에 추가하기에 좋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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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l 2019에서 제공하는 funnel charts를 사용하면 한 공정에서 여러 단계에 걸쳐 값을 표시할 수 있다. 

지도 차트는 또한 유용하며,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넓은 적용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국가, 지역, 주, 카운티 또는 우편번호와 같은 서로 다른 지리적 지역의 데이터를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엑셀에 추가된 기능 중에는 콤마 등 각 항목을 구분하는 구분 기호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셀 범위에서 텍스트 문자열을 결합할 수 있는 TEXTJOIN과 CONCAT가 있다. 범위를 참조하여 구분 기호만 지정하면 되고, 엑셀은 나머지 항목을 지정한다. 다른 두 가지 기능은 예를 들어 내포된 IF 기능을 사용할 때 일련의 조건을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IFS와 SWITCH 기능이다. 그리고 MAXIFS와 MINIFS는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더 쉽게 필터링하고 계산할 수 있게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에서 확인하십시오.

단어 번역기

워드가 오피스 2019에서 얻는 유일한 새로운 기능은 여러 언어로 작업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번역기 창이다. 단어나 구를 번역하려면 단어를 선택한 다음 선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번역을 선택하십시오. 번역기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능 서비스’라고 부르는 것의 일부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스마트 룩업과 연구원과 같은 오피스의 기능을 뒷받침하는 인공지능입니다. 이러한 AI 기반 기능 중 하나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Intelligent Services를 켤지 묻는 화면이 나타난다. 설정을 누르십시오. 그런 일이 한 번 있다. 너는 그것을 다시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런 다음 번역기 창이 나타난다. 창 위쪽에 선택 항목이 표시되고 아래에는 번역이 표시된다. 상단 창은 원래 언어를 식별하려고 시도한다. 나한테는, 매번 제대로 작동했어. 하지만 그것이 언어를 잘못 식별한다면, 단지 올바른 언어를 선택하라. 그런 다음 창 아래에서 변환할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번역이 나타난다. 문서를 문서 어딘가에 삽입하려면 커서를 표시할 위치로 이동하고 창 아래쪽에 있는 삽입을 누르십시오. 번역의 일부를 문서나 다른 문서에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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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 2019의 번역기 기능 실행 중.

전체 문서를 번역하려면 리본으로 이동하여 검토 > 번역 > 문서 번역을 선택하십시오. 번역기 창이 나타남. 문서의 언어를 선택한 다음 번역할 언어를 선택하고 번역 단추를 누르십시오. 번역된 문서는 새로운 워드 창에서 열리며, 그 다음 일부를 저장하거나 복사할 수 있다.

번역기는 또한 PowerPoint와 Excel 2019에서 선택된 단어나 구를 번역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앱의 전체 파일을 번역하는 데 사용할 수는 없다.

번역기 창 밖에는, 워드 2019에 검은색 테마, 음성 대 텍스트 기능 및 접근성 개선을 포함한 몇 가지 다른 작은 추가사항이 있다. 그러나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슬림한 선택이다. 당신은 2019년 워드에서 새로운 것을 얻는 것이 얼마나 적은지에 실망할 것이다.

PowerPoint를 위한 Morph 및 Zoom

파워포인트 2019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모프와 줌이다. Morph는 슬라이드 간에 애니메이션 전환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사용이 간편한 툴이다. 그것은 길고 끈질긴 파워포인트 문제를 해결한다: 그것의 애니메이션 탭은 충분한 파워가 있지만 사용하기 어렵다. 그리고 그것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은 꽤 시간이 걸릴 수 있다. Morph는 애니메이션 탭을 사용하지 않고도 전환 및 내부 슬라이드에서 동작을 표시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기존 슬라이드를 복제한 다음 슬라이드에 있는 요소 또는 요소를 축소, 성장, 새 위치로 이동 또는 회전과 같은 중복 슬라이드를 변경하십시오. 그런 다음 Morph를 슬라이드에 적용하면 PowerPoint는 자동으로 슬라이드 사이에 애니메이션 전환을 생성한다. 화면에서는 단일 슬라이드 모핑처럼 보이므로 특징의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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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프는 파워포인트 2019에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간단한 방법이다.

확대/축소에서는 프레젠테이션에 사용할 일종의 시각적 목차를 만들어 한 섹션에서 다른 섹션으로 빠르게 확대할 수 있다. 프리젠테이션에서 삽입 > 줌을 선택한 다음 “줌” 슬라이드에 표시할 슬라이드를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슬라이드는 그 슬라이드들의 썸네일로 만들어진다.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당신은 썸네일을 클릭함으로써 어떤 슬라이드로든 바로 이동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Morph와 Zoom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때문에 2019년 오피스 애플리케이션 중 파워포인트가 가장 개선됐다.

Outlook의 새로운 집중된 받은 문서

아웃룩 2019에 대한 유일한 중요한 변화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집중적 받은 문서’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들 대부분이 매일 참아내는 이메일 과부하를 처리하도록 고안되었다. 즉, 당신이 잊지 않고 있는 뉴스레터들의 좌절스러운 혼합, 소매상 출시, 무의미한 메시지, 중요한 메시지 등.

집중적인 받은 편지함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어떤 메시지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 알아내어 그것을 집중적인 탭에 넣는다. 나머지는 다른 탭에 들어간다. 한 폴더에서 다른 폴더로 수동으로 메시지를 이동하고 집중된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여 향후 이러한 방식으로 메시지를 자동으로 필터링할 수 있다.

집중된 받은 편지함을 켜려면 리본에서 보기 탭을 선택한 다음 “집중된 받은 문서 표시” 아이콘을 누르십시오. 이제부터, 당신은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집중적인 것과 다른 두 개의 탭이 있을 것이다. 집중 탭에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가 있어야 하며, 기타 탭에는 덜 중요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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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2019에서 집중적인 받은 편지함을 켜십시오.

Outlook 2019에서 집중적인 받은 편지함을 켜십시오.
비록 집중적인 받은 편지함이 지구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그것이 이메일을 처리하는 것을 적당히 더 쉽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아웃룩 사용자들은 2019년에 기뻐할 것이 있다.

IT 부서에서 Office 2019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이면에서는 Office 2019에서 IT에 유용한 변화가 몇 가지 있는데, 특히 IT가 Office 2019를 설치할 때 그러하다. 이전 윈도우즈 Installer 대신 Office 2013에서 론칭한 C2R(Click-to-Run) 구축 기술을 사용하여 지금 설치한다. Microsoft는 C2R의 이점을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예측 가능한 월간 보안 업데이트, 설치 시 최신 애플리케이션, Windows 10 다운로드 최적화 기술을 통한 네트워크 사용량 감소, Office 365 ProPlus로의 간편한 업그레이드”

Office 2019와 Office 365 중 선택

오피스 2019년과 오피스365 사이에서 결정하려는 사람들에게 2019년에는 오피스에 없지만 오피스365에는 있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피스 365는 2019년 오피스가 제공하지 않는 많은 것들을 제공한다. 사실, 여기엔 더 중요한 기능들만을 다룰 정도로 많은 것들이 있다.
엑셀 2019년에는 엑셀에서처럼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협업할 수 없게 되는데, 이것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심각한 단점이다.

워드 2019에는 워드(Word)에서 직접 인터넷으로 연구할 수 있는 오피스 365에 제공되는 연구원 창이 없다. 편집 도구 전체 창도 없다. 이들 중 어느 것도 필수는 아니지만 문서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PowerPoint 2019에는 디자이너나 QuickStarter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디자이너는 슬라이드에 추가하는 그래픽을 기반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새로운 슬라이드 디자인을 제안한다. 그리고 QuickStarter는 여러분의 발표를 연구 및 개요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것들은 프리젠테이션 제작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모든 사람들에게 실제 손실인 크고 중요한 특징들이다.

그리고 Office 2019의 어떤 앱도 Office 365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자동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파일에 대한 최신 편집 내용을 잃지 않으며, 파일을 검사, 사용 및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다.

오피스 365는 또한 오피스 2019 사용자가 얻을 수 없는 새롭게 디자인된 리본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리본은 능률적이고 벗겨져 있으며, 2019년 오피스보다 더 쉽고 사용하기 쉽다.

이 모든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오피스365 가입자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을 얻고 있고, 오피스 2019는 제 시간에 정지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오늘날 여러분이 보는 것은 영원히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안 업데이트를 받는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기능을 원하지만 Office 365 구독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음 영구 버전의 Office를 기다려야 할 것이고 그것을 사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Office 365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오피스 2019와 오피스 365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그들의 비용과 그것들을 살 때 당신이 얼마나 많은 복사본을 얻을 수 있는지에 있다.

당신이 오피스 2019를 구입할 때, 당신은 한 사람을 위해 하나의 컴퓨터에서 그 복사본을 실행할 수 있다. 홈앤스쿨의 가격은 150달러고 윈도우 10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가 포함되어 있다. 250달러로 홈앤비즈니스 버전은 아웃룩과 함께 모든 것을 포함한다. 440달러짜리 프로페셔널 버전은 홈 앤드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과 퍼블리셔 앤 액세스(윈도우즈 전용)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옵션으로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퍼블리셔가 포함된 Office Standard 2019와 액세스와 Skype for Business를 포함한 Office Professional Plus 2019가 있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달라진다.

오피스 365의 가격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가 포함되며, 연간 100달러, 최대 6명의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고 무제한 장치에 설치할 수 있다. 각 사용자는 1TB OneDrive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구입하고 5개의 장치에 동시에 서명할 수 있다. Office 365 Personal은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OneDrive(1TB 스토리지), Publisher 및 Access(Windows 전용)를 포함한다. 이 제품은 1년에 70달러의 비용이 들고 단 한 명의 사용자만 설치할 수 있지만 무제한의 장치에 설치할 수 있다.

Office 365의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계획은 더욱 복잡하며 사용자당 연간 99달러에서 사용자당 420달러까지 다양하다. (카운터 플랜은 이용 가능하지만 워드, 엑셀, 기타 주요 오피스 앱은 포함되지 않음)

그 밖에도 Office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사용하고 싶다면 Office 2019는 기본적인 편집 기능만 갖춘 앱을 제공하고, Office 365는 WordArt, Morph for PowerPoint, Customized PivotTables for Excel 등과 같은 변경사항과 기능을 추적 및 검토하는 등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Office 2019와 Office 365의 차이점 요약은 Microsoft의 “Office 365와 Office 2019의 차이점은 무엇인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오피스 365로 오피스2019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우연이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영원한 오피스 버전을 죽이고 싶어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충분한 사람들과 기업들은 여전히 마이크로소프트가 그것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원하고 있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영구 버전을 원하는가? 많은 사람들은 오피스을 계속 사용하기 위해 매년 더 적은 액수의 돈을 내야 한다는 생각에 불편해 한다. 그들은 차라리 더 많은 돈을 한 번 지불하고 스위트룸을 완전히 소유하는 쪽을 택할 것이다. 그리고 일부 기업은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이동할 의사가 없거나 전환할 수 없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사람들을 오피스 2019에서 오피스365로 밀어내고 있다는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 이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오피스 2019의 상업 및 소매 버전 둘 다 버전에 따라 가격을 최대 10% 인상했다. 비슷한 시기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365의 소비자 버전을 무제한의 장치에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영구버전의 높은 가격과 가입이 가능한 무제한 기기의 당근 사이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사람들을 오피스365로 옮기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오피스 2019나 오피스 365를 선택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개인에게 답은 간단하다: 오피스365를 선택하십시오. 현재와 미래의 많은 무료 스토리지와 무제한의 기계에서 Office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가족들의 경우, 오피스 365 홈은 개인 계획보다 최대 6명의 사용자가 1년에 30달러를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다. 내 관점에서는, 그 선택은 쉽게 생각할 수 없는 것에 가깝다.

누가 오피스2019를 사야 하는가? 단 한 대의 컴퓨터만 있고 두 번째 컴퓨터로는 절대 구입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만이 가장 기본적인 오피스기능만 원하고 추가 스토리지나 모바일 장치의 고급 기능 사용에 신경 쓰지 않는다.

기업의 경우, Office 2019는 클라우드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 권한이 없거나 클라우드 액세스와 매우 긴밀하게 작동하는 소프트웨어에 완전히 의존하지 않는 조직에 가장 적합하다. 그렇지 않으면, 오피스 365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이치에 맞는다.

마치며

오피스 2019는 전혀 감흥이 없는 오피스 스위트 버전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는 실패가 아니다. 회사는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것이 단순히 그것을 없애 버림으로써 영구 버전의 오피스 사용자 기반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회사는 오피스 365에 새로운 기능들을 계속해서 사치스럽게 만들고 있지만, 2019년에 대부분의 기능들을 빼놓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기능들이 너무 매력적이지 않아서 소수의 사람들만이 그것을 살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상하게도 당신은 오피스365 구독을 선호하여 그것을 회피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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