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호스미란다의 셀마 블레어
마리 역의 도나 머피
크리스토퍼 월켄 재키
필리스의 미아 패로우

제작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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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다시보기리뷰

다크호스(Dark Horse)는 무뚝뚝하게 보호받지 못하면 고통 속에서 폭발할 수도 있는 고뇌의 삶을 살아가는 패배자 아베의 이야기를 다룬다.

터벅터벅 35세의 한 욕조가 청소년기를 체포했고, 그는 그의 부모님과 함께 집에서 살고 있다. 그의 행동양식 컬렉션이 아직 들어 있는 침실에서. 그는 무의미한 메시지가 인쇄된 몸에 꼭 맞는 티셔츠를 입고 있다. 그는 마치 누가 훔치려고 하는 것처럼 조심스럽게 잠그는 밝은 노란색 Hummer를 운전한다. 마지막으로 멋있어 보이는 사람은 아놀드 슈워제네거였다.

우리는 결혼식에서 혼자 앉아 있는 다른 사람과 테이블에 앉아 있는 동안, 아베(조단 겔버)를 만난다. 아무도 그들이 함께 앉아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우울할 정도로 멍청한 미란다. 거의 한숨을 쉬며 아베는 그녀에게 춤을 청했다. 운이 없다. 그는 그녀가 그것을 제공하는 것을 극도로 꺼리는 것을 의식하지 않고 그녀의 전화번호를 그녀에게서 빼냈다. 그는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그녀가 거절한 것을 잘못 생각했다. 거의 즉시, 그는 그녀에게 그와 결혼해 달라고 요청했고, 하루나 이틀 안에 그녀는 놀랍게도 받아들인다.

다크호스3

확실히 이 불행한 두 사람은 서로의 비참함을 증가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아베가 버릇없고, 성미가 고약하고, 불쾌하고, 유치한 얼간이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그는 그의 아버지 재키(크리스토퍼 워켄)가 소유한 부동산 회사에서 일하는데, 그는 강박적인 비평가다. 아베는 eBay에 입찰을 하면서 컴퓨터 화면 뒤에 숨고, 사무 보좌관 마리(도나 머피)는 대부분의 일을 한다. 집에서 그는 숨을 헐떡이는 엄마인 필리스에 의해 얼굴을 붉혔다. 그는 부모가 아들 리처드(바타)를 어떻게 좋아했는지에 대해 불평했다.

아베는 자신이 싫어하는 캐릭터를 만나본 적이 없는 토드 솔론즈의 영화를 선보이며 걷는 부상자 화랑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사람이다. 그리고 “다크 호스”는 “인형집에 온 것을 환영한다”와 “행복하다”와 함께 교외에서 고뇌하는 그의 초상화 중 하나이다. 어두운 유머가 있을 때, 그리고 단순히 어두울 때도 있다. 하지만 여기엔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더 깊은 무언가가… 희망적인가?

아베와 같은 사람은 부정과 낙관적인 소망을 통해서만 승리할 수 있었고 솔론즈는 영화가 점점 환상 속으로 빠져들면서 그런 일이 일어나게 했다. 이 환상의 대부분은 아베의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구체화하고 미란다와 결혼하지 말라고 경고한 뒤 호화로운 자신의 집에서 놀라운 현대 예술로 유혹적인 남자 배우로서의 그녀의 사생활을 드러내는 사무용 벽화인 마리의 캐릭터를 포함한다. 그리고 질문하는 장면들이 있다. 예를 들어, 아베가 긁힌 액자를 장난감 가게로 돌려주려고 할 때, 왜 쇼핑몰 주차장에 차가 없는 걸까? 왜 그 가게에는 손님이 없는가?

그리고 미란다의 전염성 질병에 대한 질문이 있다. 그리고 아베가 병적으로 누렇게 변한 병원 장면도 있다. 그리고 슬프고 행복한 결말을 고르는 선택이다. 그리고 크리스토퍼 월켄 캐릭터가 그의 난잡한 성격을 버리고 슬프고 직접적으로 아들에게 말하는 순간.

이런 분위기의 변화로 인해 다크호스가 아베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됐고, 더욱 효과적이다. 결국 아베 총리는 강한 인상을 남겼지만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다. 우리는 경멸감을 느낀다. 우리는 동정을 느낀다. 우리는 떨고 식별한다. 그것은 우리를 어두운 패배로 몰아넣고 여전히 희망의 빛을 인정하는 소용돌이다. 아베는 심각한 선천적 결함을 가진 사람만큼이나 영구히 피해를 입었으며,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며 생명의 힘이다. 여기에는 진실이 있지만 위안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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